*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침구류

분류 생활용품
인증번호 KL 06-03호

기업정보

신청기업 (주)이브자리
대표자 고춘도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91-25
전화번호
제조사(OEM) (주)이브자리
주소
전화번호
로하스 인증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매년 연장심사를 통해 자격을 유지합니다.인증 유효기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브자리는 올해로 창립 42주년을 맞는 국내 최고의 침실 전문 유통회사입니다. 최상의 생활문화 창조를 통하여 생활의 풍요를 함께 나누는 기업 문화를 실행한다는 사명감으로 1976년 창업 이래 편안한 잠자리에 대한 꾸준한 연구와 개발에 힘쓰며 고객에게 아름답고 건강한 수면문화를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안해 왔습니다.



1. 제품의 건강지향성


2003년 설립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최고이 수면환경으로 고기능 상품개발'을 연구하는 곳으로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 공학 분야와 천연소재 가공 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브자리는 수면에 대한 중요성과 양질의 수면을 전파하고자 개인별 맞춤 수면 컨설팅 브랜드인 Sleep&Sleep 브랜드를 론칭,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침구를 제안하고 다양한 소재와 형태로 개인별 맞춤이 가능한 가능성 침구를 제공하는 등 건강 솔루션 제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8년, 수면환경연구소에서는 고객에게

더 정확한 가능성 침구 제품을 추천드리기 위해 BMI Wheel 제작 등 측정 도구와 고객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뉴얼 업데이트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제품의 환경성


이브자리는 자연친화적인 기술 연구개발을 통해 각종 천연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브자리 2018 친환경 제품 중에는 천연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하여 터치감이 부드러운 특징인 면모달 소재, ‘바이브’ ‘ 인사이드’, ‘테이트’, ‘듀그레이가 있으며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텐셀소재와 알러지 케어기능을 적용한 롤렛’, ‘아멜다’, 모던클래식등의 제품이 있으며, 모달과 어류에서 추출한 단백질 성분을 결합한 콜라겐신소재’ ‘칸테제품이 있습니다. 친환경 기능성을 더욱 강화한 마이크로 면모달 맨투맨’, 이집트 면 모달, 레이온 텐셀 등 자연에서 얻은 재료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제품의 안전성


트윌면 직물에 5mm간격으로 은사를 넣어 제직한 항균은사원단으로 만든 제품은 반영구적인 항균력으로 진드기 방충 기능을 통한 알러지케어 및 제전효과가 있어 쾌적한 잠자리를 돕습니다. ‘텐셀은 세계적인 청정지역인 호주에서만 서식하는 코알라의 먹이로 유명한 유칼립투스에서 100% 원료를 추출하여 만들어 부드러운 촉감과 면보다 3배가량 뛰어난 흡수성, 수분조절 기능이 탁월한 환경 친화적 소재입니다. 역시 100% 천연 자연소재인 모달은 너도밤나무 추출물을 원료로 하며 생산과정에서도 공해물질이 전혀 발생하지 않아 21세기형 친환경 소재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브자리의 오가닉 면은 3년간 농약,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 된 면화로 생산해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아토피 피부 및 민감성 피부에 적합합니다. 오가닉 면의 경우, ‘오가닉 솔리드라는 제품군을 개발하여 면을 선호하는 고객층의 제품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4. 제품의 사회책임성


 이브자리는 1996년부터 '이브갤러리' 운영으로 작가와 대중사이를 좁혀 한국 미술문화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산화탄소 상쇄에 기여 하는 이브랜드(산림체험관)의 운영, 서울시와 3차례 산림탄소상쇄사업까지 함께하며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 가치체계 봉사를 기반으로 나눔기부 활동인 이브천사‘, 사내 봉사단체인 천사회운영으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201612월로 가정 양립을 위한 육아 휴직 보장과 일자리 창출의 결과물로 2차례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경영 인증을 수상하였으며, 지역 고교와 채용 MOU로 일자리 창출부터 서울시와 수면컨설턴트직업 양성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